먹방

CU 꾸덕슈고구마 프리뷰 + 치즈에그샌드위치 후기

그러쿠마 2019. 10. 1. 00:56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편의점에서 나오는 신상(?)들에 관심이 많아서 종종 탐방 가는데요!!!

 

이번에는 아이스크림들이랑 고구마슈! 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보러 갔어요ㅎㅎㅎ

 

고구마슈 ㅜㅜ 흑 왜 사진 없니...?

 

급한 대로 CU 페이지 검색해서 가져왔어요ㅋㅋㅋㅋㅋㅋ

 

--> 푸드)꾸덕슈고구마

http://cu.bgfretail.com/product/view.do?category=event&gdIdx=8929

아악!!!!!!!!!!! 너무 조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에 기회 되면은 꼭 단면 잘라서 사진 올릴 거예요 ㅜㅜ 이거 말고 끼리 치즈도 있거든요?? 그것도 올릴 거예요ㅜㅜ

 

저기 사진에 슈 흐르는 거 보이죠....?

후하후하 진정....

 

근데 상품 설명 보니까 1탄이래요!!! ㅇㅁㅇ!!!

 

헿... 9월에 1탄 이면은~~~ 겨울에 몇 탄까지 나올라구~~~~~? 헣ㅎ... 벌써 넘 좋아여...

 

아무튼!!!

 

제가 이 글 쓰게 된 게!!!

 

저거 사러 갔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치즈에그샌드위치를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데려왔어요ㅜㅜ 

우리 이쁜 내새꾸 소개합니다 ㅜㅜ 

http://cu.bgfretail.com/product/view.do?category=event&gdIdx=7376

--> 샌)치즈에그샌드위치

 

대존맛 치즈에그 샌드위치 등판이요~~~

 

누가 만들었어요??? 어디 계세요??? 방향만 말해요 거기로 절하게ㅜㅜㅜ

<치즈 + 에그 = 천재 > 인 거 다들 아시죠???

 

하.... 이게요 사진으로도 엄청 색이 곱고 이쁜데 실물도 그렇습니다.... 이 아이 사진빨 못 받는다 한표에요...

계란 너~~~무 부드럽고... 적절하게 속이 들어가서 느끼하지도 질리지도... (절레절레)

 

얘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급하게 허겁지겁 사진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사 등판~~~~

후하후하

하나 먹고 나서 찍은 거 미안해여ㅜㅜ

 

이쁜 사진 보여주야되는디이이~~~

 

아무튼 윤기가 포장지 뚫고 나오자나여???

홈페이지 제품사진보다 더 이쁜데요??

 

아래 가격이랑 칼로리랑 등등 있어용~~~

 

참고하시구!!!

 

이거는 포장지에 적힌 거 보여드릴라궁

 

일부러 포장지랑 같이 찍은거구!!!

 

아래는 포장지 말고 실물을 찍었어요 ㅜㅜㅜ

 

 

 

 

 

 

 

 

 

 

 

 

 

 

 

 

 

너무 이쁘죠...?

 

저 거짓말 안 했죠...?

 

누가 얘한테 포장지 빨 / 사진빨 이라

말할 수 있어요???

 

아무도 모태...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ㅜㅜㅜ

 

그리고 샌드위치에 치즈계란이 많아서

뒤에 넘쳐서 흘러 있더라구요ㅜㅜ

 

흐엉 사랑해요 CU...

 

샌드위치 개발팀 상주세요....

 

아쉬운 건 내 입이 크다는 것?ㅎㅎㅎ

 

너무 빨리 먹으니까요 ^ㅁ^

 

 

 

 

 

 

 

 

 

 

 

 

 

후... 정말 공익을 위해 적었습니다...

 

치즈에그샌드위치 기억해조요...

 

1. CU 입장

2. 치즈에그샌드위치 구매

==> 어서어서...!!!!!!!!!

 

 

그냥 끝내기 아쉬우니까... CU 가서 만난 아이스크림 사진 두고 갈게용ㅎㅎㅎ 홍홍~~

안녀어어엉!!!

 

 

검은깨라떼바 --> ^ㅁ^ 비추

 

모카라떼바 --> 사실 덴마크우유 의심할 여지 없다. 존맛 예상
코코넛 메로나 ==> 아이스크림 같은 거에 코코넛. 쏘쏘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