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미소곱창 is 뭔들

그러쿠마 2019. 10. 2. 01:43

후... 

 

가을이 오면요!!

 

맛있는 거 유독 더 많은 거 같구~~~

입맛도 더 좋은 거 같고~~~

 

겨울은 더 해요 더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가을 핑계로 곱창 먹었습니다!!!!

아니 바람이 시원해 지니까 기름 줄줄 흐르는 불판 위 무언가가 먹고 싶더라고요 ^^

(뭔지 알죠??)

 

뭐 무튼 갔다구요 곱창먹으러!!!! 꺄아아

 

이전에 화사가 가서 유명해졌던 "미소곱창"을 갔습니당!!!! (그 지점은 아니에요ㅋㅋㅋ)

 

식사 시간아니구 밤 10시 쯤 갔는데  사람이 많았어용!!!

 

역시.. 역시는 역시!!!!

 

사람이 많으면 또 그만큼 맛있다는 거 아니겠어요???

 

어서 먹고 싶어서 서둘러 주문했어요ㅎㅎㅎ

후하후하

메뉴판 이에요!!

 

주문은 전략...

 

볶음밥과 잔치국수 먹을거니까~~

 

곱창모둠 2인분만 가볍게 시켰습니다!

(2명 갔으용!)

 

 

 

 

 

 

 

 

 

 

 

 

 

헣ㅎㅎㅎㅎ

 

곱창 모듬 시키면요!! 

아래처럼 나옵니당!!!

 

곱창 모듬 => 양대창 막창 곱창

 

후하후하 다 먹고 싶은 저에게 너무 좋은 메뉴에요ㅜㅜ 

 

좀 안달나니까 (사진보는데 과거의 제가 부럽네여....) 어서 음식 나온 거 보여드릴게요!!!

 

흐어엉 ㅜㅜㅜ 옆에다가 막 뭐 적고 싶은데....

뭘 적어도 음식의 아름다움에 부족해서 음식만 놔뒀어요....

 

너무 이쁘죠????

곱창 넘 통통하죠...?

염통 다 익어서 어서 먹어달라 소리지르는 거 같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 막창 등등 드시러 다녀본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저렇게 모듬으로 시키시면은 빨리 익는 "염통" 먼저 드세여!!!

 

사진에서는 오른쪽아래에 있는 것들이 "염통" 이에용!!!!

후.. 맛있겠다 ㅜㅜㅜ

 

혹시나 혹시나 "어떤게 곱창인데???" 하실 분들을 위해서 아래 처럼 적어 봤어요!!!

(제가 먹은 지는 한참인데ㅋㅋㅋㅋ 부위 이름 외운 건 오래 안됐어요ㅋㅋㅋㅋㅋ 어려워요!!!)

좀 도움이 되시나여...?

 

지금까지 곱창 집들은 홀서빙 해주시는 분들께서 모두 친절히 설명을 잘해주셔서 외울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아니 다 맛있으니까 구분이 안가는 걸요!?!?!?ㅋㅋㅋㅋㅋ

 

미소 곱창에서 좀 달랐던 거는 "대파김치"!!!

(명칭이 맞는 지 모르겠네여... 무튼 대파로 만든 김치니까 대파김치 ^^)

 

사실 대파김치 먹어본 적이 별로 없는데... 여기 대파김치가 좀 익은 상태여서... ㅎㅎㅎ

그냥 먹는 것보다 구워먹는 게 훨씬 맛있습니다 ^ㅁ^

 

막 곱창 모듬은 먹다보면은 사실 기름기가 매우 많아서 저런 것들 필요하잖아요!??!

 

상큼하게 입 리프레시 시켜주고 다시 달릴 수 있는 힘을 주는 부추... 김치... 마늘쫑... 모두 사랑해... ♥

 

그리고 (절대로 제가 많이 먹어서가 아니라 ^ㅁ^!!) 그냥 곱창 모듬 저거는 술술 들어가요!!!

곱창+참기름 = 꼭 먹어봐야한다

뿅? 하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입니다....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죠????

알죠???

다들 알죠???

 

볶음밥 + 잔치국수

어서 시켜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볶음밥은 사실 맛있는 게 예상이 가잖아요???

 

후... 근데 잔치 국수도 맛있는 거 다들 아시나요?

 

잔치 국수 저도 기대 없이 시켰는데... 크으....

 

기름진 거 자극적인 반찬... 그 후에 오는 (비교적) 심심한 맛의 따뜻한 잔치국수.... 후

 

너무 완벽했어요!!!!!!

볶음밥 먹고? 잔치국수 후룩후룩~~~ 국물한모금... 크아.... 

 

이거거든요..... 

 

혹시 다음에 가시면 꼭 저 조합 먹어주세요!!!!!!

저만 먹기 아쉬울 정도 ㅜㅜ 

 

저어엉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미소곱창 가서 꼭 저 조합 먹어주기로 해요!!!!!!!!!

 

그럼... 갑자기!!!!!!

 

 

갑자기 안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