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베스킨라빈스 -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 +초코나무숲)

그러쿠마 2019. 10. 11. 00:46

짠짜라 짠짠짠!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점점 날씨가 선선해져 가다못해 추워지고 있죠...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찬음식은 안먹게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를 부르는 아이가 있었습니다...!!

바로바로 베스킨라빈스의 -엄마는외계인 블라스트-👍 요놈 요게 참 사람 힐링시켜요 

요즘 현대인들 얼마나 가지각색 스트레스 많습니까 다들 각자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겠지만 저는 

달달한걸 먹어야 한번에 잘풀리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

캬...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지 않습니까?!?!?!?! 저는 군침이 돕니다...ㅎ

입에 과자하나 넣고 빨대로 한입 쪽 빨아당기면 어우 어우어우 참 예 알죠 다들 아시죠???

제가 저 맛을 못끊어서 아직 이렇게 삽니다... (오들오들 떨면서도 먹고있는 바보같은나😥😥)

 

그리고 이게 처음받을때 뚜껑을 씌워서 주시는데 엄마는 외계인이라 U.F.O 모양 뚜껑을 주시는건가 싶네요

허허헣  귀엽쥬~?

옛날부터 엄마는외계인 좋아했던 사람으로써 이친구가 블라스트로 나왔다는게 행복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이친구는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초.코.나.무.숲 입니다..!!!

저도 참 단거 좋아하네요 새삼스래 힣

 

여러분 인생이 힘들때 친구는 날 버려도 단거는 우릴 버리지 않습니다!

 사람은 날 배신해도 단거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애인이 날 차버려도!!! 단거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꼭 드셔보십시요 맛은 배신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