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부산 하단 마카롱빙수 맛집!! [마카롱 블라썸]

그러쿠마 2019. 10. 12. 10:28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단거 좋아하는 그러쿠마가 또 단거 먹고왔습니다아아아 이예에에에에~~~~~

여러분 하단 동아대 근처에 놀러 가보신 분들 많이 계신가요?? 저도 하단 많이 가봤지만 이런집이 있다는건 처음알았습니다ㅠㅠㅠ

자! 그럼 바로 사진부터 보여드리도록 할게욯ㅎㅎㅎㅎ

백문이 불여일견!! 여러분은 지금 한눈에 가게를 둘러보셨습니다.  제가 사진을 많이 못찍네요.....(눈으로 보는게 더이뻐요)    우선 테이블은 4개정도 였었던거같아요 그렇게 큰가게는 아니지만 마카롱집 치고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사진 찍으러가도 되게 괜찮다싶은 느낌??(네 저는 잘 못찍습니다...ㅠ)

 

자! 이제 본론이죠?? 마카롱빙수를 보여드릴게요ㅎㅎㅎㅎ

 

다들 지금 무슨생각하는지 알고있습니다. '어? 마카롱 생각보다 되게많네???'

맞아요맞아요 저도 처음에 받고나서 그 생각부터 들더라고요 예전에 다른 마카롱빙수도 먹어봤지만 이렇게 

달달~하고 든든~한 국밥같은 마카롱빙수는 처음이었어요ㅠㅠㅠ 

그리고 마카롱빙수를 주문하면 진열되있는 마카롱중에 하나를 빙수위에 올려줘요!! 고르는 재미까지 헣

포크가 너무 귀여워서^^

또 단거 얘기하느라 기분좋아서 주저리주저리 글이 긹어졌네요 사진이 많아서 그런가...ㅎㅎㅎ

이제 마무리를 해야겠네요 흑흑

 

여러분 달달해지세요오오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