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되는 명언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명언 몇가지😐

그러쿠마 2019. 10. 16. 00:56

안녕하세요

저는 인생이 힘들때 명언보고 힘을 얻어가는 사람중의 한사람 입니다.

요즘 다들 너무나 힘들죠.. 학교, 직장, 인간관계, 이 시기에는 또 입시철이기도 하고 날씨도 추워지는데 마음까지 허해지는 나날이네요 ㅠ

 

그래서 다들 힘내서 또 하루하루 보내면 좋겠다 싶은 마음에 찌이이인한!!! 명언 몇개 올려보아요😍

 

1.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폴 발레리-

 

>이 명언 정말 와닿지 않나요?? 저는 본순간 오... 싶었답니다ㅎㅎ 그러면서 '내가 요즘 너무 넋놓고 살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들었고요.

 

2. 나 자신에게 더욱 집중하라. 언제나 나를 1순위에 두어라. 다른 이의 삶에 한눈팔며 살기엔 내 인생이 너무 소중하다. -‘흔들리는 나에게 필요한 한마디’ 중- 

 

>정말 맞는말이죠 정말 맞는말이지만 쉽게 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다같이 어우러져 살아가는 세상에 남의시선 신경안쓰는게 여간 어려운일은 아닙니다만 그렇다고 저 말이 본인만 생각하라, 이기주의가 되어라 는 아니기 때문에 좋은글 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저도 너무 남의시선을 생각하지는 않았나 그것때문에 내가 포기하고 아쉬워하는것이 있었지않았었나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네요ㅎㅎㅎ

 

3. 남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할까 너무 걱정하지 말라. 그들은 그렇게 당신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 -엘리노어 루즈벨트-

 

>여러분 저 아직 딱히 길게 살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이말은 정말 뼈에 와닿습니다.

2번째글과 유사한 말이지만 또 조금은 다른 그런 말이네요. 사실 생각해보면 남들이 나를 생각안하듯이 저도 남생각을 잘 안하거든요ㅋㅋㅋㅋㅋ 그런 성격 때문인지 저에게는 더 확 와닿는 글이네요!!

 

여러분 오늘 3가지 명언을 써봤는데 이 글을 보신분들은 조금 더 앞으로 나아가는 인생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진심)

생각을 많이하며 나를 1순위에 두고 남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지않는 사람. 내일은 이런사람이 되는것을 목표로 하며 하루를 보내보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십시요!!!! 쨍하고 해뜰날 돌아온다더라고요 헤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