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되는 명언

성공에 다가가는 힘찬 2번째 명언!!

그러쿠마 2019. 10. 19. 13:03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십니까!!! 

꿈 많고 활기찬 여러분들도 저도 지칠 때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럴 때 우리에게 힘이 되고 다시 나아가 보자는 원동력이 되어줄 수 있는 명언 몇 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내가 목표에 달성한 비밀을 말해줄게. 나의 강점은 바로 끈기야.

      -루이 파스퇴르- Louis Pasteur

 

파스퇴르...? 되게 뭔가 익숙하다 그죠ㅋㅋㅋㅋ 이분은 프랑스의 미생물학자 입니다.

과학자! 이 얼마나 고뇌하고 없는 거 만들어내고 모르겠는 거 밝혀내고 정말 끈기 없이는 힘든 직업이죠

그래서 그런지 명언도 나의 강점은 바로 끈기야 라고 말을 했네요ㅠㅠㅠ 

제가 파스퇴르만큼은 아니더라도 운동하다 정말 죽을 거 같을 때 '딱 한 개만 더...!' 그런 마음으로 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ㅎㅎㅎ

 

 

2️⃣ 계산된 위험은 감수하라. 이는 단순히 무모한 것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다.

      -조지 S. 패튼- George S. Patton

 

맞습니다 맞습니다 위험이 어느 정도인지 알고 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것은 천지차이죠 

위험을 감수해도 그 이상의 이득이 있다면 바로 달려가야죠👍👍

 

 

3️⃣ 아무런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면 더 큰 위험을 감수하게 될 것이다.

  -에리카 종- Erica Jong

 

두 번째 말과 비슷하죠??  사람이 살다 보면 위험도 생기고 손해도 보지만 그만큼 이득도 보고 좋은 일도 생기는 게

세상의 이치 아닐까요  근데 아무런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면 아무런 좋은 일도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더불어 아무것도 시도하지 못할 거예요 투자와 회수가 기본인데 투자가 없으니...

 

 

자! 오늘도 명언 3가지를 적어보았네요. 좀 재밌게 읽으셨나요?😃 끈기, 위험을 감수하다, 계산된 위험은 더 그렇고요 

누구 하나 안 힘든 사람 없겠지만 다들 힘내서 이왕이면 재밌게!!! 살아가 보아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