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되는 명언

한번 더 생각하게 해주는 명언 3번째 시간!!

그러쿠마 2019. 10. 21. 23:55

1️⃣이봐! 해봤어?

- 정주영 -

 

사람이 해보고 안 해보고는 정말 하늘과 땅 어쩌면 더 큰 차이일지도 모릅니다. 정주영 회장님은 어려서부터 몸으로 부딪히며 살아오신 분 이기에 어쩌면 몸으로 느껴본 경험의 가치를 훨씬 더 중요시하겠죠.

하지만 우리도 다들 알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사람을 구할 때도 경력을 따지고 뭔가를 배우러 가도 이거 해본 적 있어요?라는 말은 일상생활에서 너무나도 흔하게 들으며 살아가고 있죠.  그렇기에 우리는 하고 싶은 일이 생기면 무식하게 부딪혀보는 당당함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구겨진 종이가 더 멀리 날아간다

 

빳빳하게 잘 펴져있는 종이보다 동그랗게 구겨놓은 종이가 잘 날아가는 건 당연한 이치죠??

그리고 우리 인생도 크게 다를까요 많은 것을 경험하고 혹여나 실패하였다고 해도 그것은 경험이며 똑같은 실수는 방지할 수 있는 예방접종 같은 느낌일 것입니다. 저도 힘든 일 많고 여러분도 많고 다들 많지만 힘들 때 우리 그렇게 한 번만 생각해봐요 '나는 지금 구겨지고 있다' 저 생각만 하면 좀 이상하지만ㅎㅎㅎㅎ 우리는 뜻을 알고 있기에 힘이 생길 것입니다.

 

 

3️⃣인간은 항상 시간이 모자란다고 불평하면서 마치 시간이 무한정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 세네카 - 

 

어이구야.... 조금 찔리네요 사실 많이 찔리네요 그렇게 자기 전에 유튜브 안 본다. 충전기 꼽고 바로 눈감고 잘 거다. 생각하지만 결국 정신 차리면 유튜브 광고 보고 있죠ㅠㅠㅠ 자야 할 시간에 안 자니까 아침엔 또 힘들고 휴

뭔가를 해야 하고 해야 하는 걸 아는데도 딴짓을 하는 건 참기가 너무 힘드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라도 불 끄고! 충전기 꼽고!! 바로 눈감기로 스스로 약속해보겠습니다!!! (과연)

 

 

여러분 이번 한주도 파이팅하시고 다들 하루에 반걸음씩이라도 나아가는 인생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