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되는 명언

명언! 3개씩 듣고가자! 4번째 명언이야기

그러쿠마 2019. 10. 23. 23:23

여러분 안녕하세요오오오오옹오오오오오~~~! 이번에도 3개의 명언을 가져와 보았 습 니 다!!!!!

오오오오오오~~~~~~🖐🖐🖐🖐🖐

 

1️⃣ 내 스스로 확신한다면 나는 남의 확신을 구하지 않는다.

  -에드거 앨런 포-

 

정말 이건 뭐 상남자식 마인드네요;;; 근데 사실 맞습니다. 본인이 본인의 할 일에 대해서 확신을 가졌다는데 남의 말을 굳이 듣고 흔들릴 필요가 있을까요??? 저렇게 해서 잘되면 내 탓이고! 안돼도 내 탓이니 남 탓을 하지 않는다는 전제가 깔려있다면 저렇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우리는 다른 사람과 같아지기 위해 삶의 3/4을 빼앗기고 있다.

  -쇼펜하우어-

 

이건 좀 슬프네요,,,, 어쩔수 없는 사실이죠 특히나 우리나라에서는 유독 심한 것 같죠 근데 또 저 말을 한 사람이 외국인인걸 보면 외국도 어쩔 수 없나 봅니다ㅠㅠ 이런 인생의 낭비를 줄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고 싶은 것을 해도 눈치 보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세상이 오면 좋겠습니다.

과연 그런날이 올까요??? 전 왜 안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죠ㅎㅎㅎㅎㅎㅠ 사람은 사회적인 동물이니까ㅎㅎㅎㅎ

 

3️⃣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모든 것을 완벽하게 알고자 고집하는 사람은 결코 결단을 내리지 못한다.

  -앙리 F.아미엘- (스위스 시인)

 

음... 이건 그렇죠. 사람이 어떤 것 이든 뭔가에 대해서 완벽하게 알 수가 있을까요???

그건 욕심이 아닐까... 싶네요!  물론 하나도 모르면서 무조건 직진은 곤란 하겠지만 어느 정도 본인이 알았다면 한번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은 몸으로 부딪혀봐야 배울 수 있는 것이 더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미엘 님도 저런 말씀을 하신 게 아닐까 합니다. 헣  

도전정신을 기본으로 해서 신중함을 섞는다면 최고의 인간이 아닐까 싶네용👍👍

 

 

자! 우리 오늘도 3개의 명언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 명언 하나씩 읽어보시고 다들 힘내고 기운 내서 파이팅하십시오!!!!!!!😊빠샤😊빠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