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샤워 필터기 사용 후기

그러쿠마 2020. 7. 15. 00:42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샤워필터기를 1달 넘게 사용한 후기 입니다...!!!

 

평소엔 아무 생각없었는데 한 번 "내 샤워기에서 나오는 물이 깨끗할까?" 라는 생각을 가지니까 끝없이 찝찝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올리브영에 들러서 샤워 필터기를 지지난 달에 구입했습니다!!

 

(올리브영) 낫포유 비타 클렌징 샤워 베이직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32032&dispCatNo=1000003000200100003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저는 직접 가서 구매하긴 했는데 사용하기 전엔 이렇게 추천드리고 싶을 줄 몰라서 사진이 없어요ㅠㅠㅠㅠ

 

이 샤워기 헤드는 제가 혼자 갈아끼울 수 있을 정도로 설치하기 쉽고! 설치하는 방법이 안에 설명서에 다 쓰여있어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건 아래에 있어요... ( 아주 약간 더러움 주의 )

 

 

 

.

.

.

.

.

.

.

.

.

.

.

.

.

.

.

.

.

.

.

 

(왼) 필터 한 달 이상 사용 후 / (오) 새 필터

 

정말 엄청 차이나지 않나요...? 저는 샤워 필터 한 번 쓰면서 점점 진한 갈색이 되어가는 필터에 충격 받았어요ㅋㅋㅋㅋ

 

하 이제는 필터 없이는 샤워기 잘 못 쓸 것 같아요ㅠㅠ

 

후!! 그리고 저 사진에서도 보이는데 아래 사진으로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서 한 장 더 드립니다!!

 

(왼) 한 달 이상 사용 후 필터 / (오) 새 필터

 

아래 쪽을 보면 더 비교가 잘되는데요, 노란 색이 사용 후에 사라졌습니다!!!

 

저건 비타민C 워터가 되게 하는 거라고 해요!!

 

몇 분이 샤워기를 쓰시는 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 달 정도 사용 후 바꾸는 게 좋을 듯 해요ㅎㅎㅎ

 

아래에 올리브영 홈페이지 설명 좀 더 첨부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 홈페이지 들어가면 있는 설명들 중에서 정보 전달 잘되는 거 위주로 잘라왔어요)

 

★★★★★★★샤워 필터!!!! 진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