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쟈

강릉 씨스카이 호텔

그러쿠마 2020. 7. 20. 00:02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는 씨스카이 호텔에 다녀왔어요!!!

 

강릉 쪽으로 가는데 저는 숙소 정할 때 조건이 "주차 / 오션뷰 / 침대" 3가지 였어요!!

 

그리고 숙소에 있는 시간이 길지 않을 것 같아서 너무 비싼 곳은 가기 아까웠어요...

 

그렇게 정한 숙소가 "씨스카이 호텔" 입니다!!

 

http://www.seasky.co.kr/

 

강릉 씨스카이호텔

2018년 4월에 오픈한 강릉밸류호텔에서 강릉 씨스카이호텔로 명칭이 변경 되었습니다. 저희 호텔은 해돋이의 명소로 유명하며, TVN 드라마

www.seasky.co.kr

갔는데 1층에 프런트가 2개로 나뉘어 있더라구요~
씨스카이호텔 / 씨베이호텔 ! 같은 건물인가봐요!
(혹시 네비에 씨스카이 호텔 안 나오시면 씨베이 호텔 혹은 벨류호텔로 쳐보세요!)

 

 

우선 방 소개를 먼저 드리면!!

 

제가 예약한 방은 Standard Double Room, Ocean View 입니다~

뷰 먼저 보여드릴게요 와 너무 좋았어요....

호텔 뷰

 

뷰 너무 좋지 않아요??

앞에 바로 해변이 펼쳐진 건 아니지만 파란 하늘이 꽉 차 있고 멀리 보이는 바다가 너무 좋았어요

최근 바다가 너무 보고 싶어서 이런 뷰 보러 간 거 였거든요ㅎㅎ

 

방에서 베란다가 있는데요! 거기에서 본 뷰가 다 너무 좋았어요ㅜㅜ

아래 수영장도 너무 좋고... 베란다 폭은 좁은데 방에 있는 테이블이랑 의자 2개는 가져다 놓고 있어도 되겠더라구요!!

 

베란다에서 보는 왼 / 오 전망

 

 

베란다 정면 / 폭

베란다 폭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지고 왔는데 좀 도움이 되시나요...?

저기에서 앉아서 밖을 보면 저런 뷰를 볼 수 있어요... 

완전 밤에는 깜깜해서 안 보이는데 요즘은 해가 기니까 저녁 쯤 드실 거 사서 와서 앉아서 먹으면 좋을 듯 해요

 

 

이제 방 안도 보여드릴게요!

 

두 명이서 있기에 굉장히 딱 좋은 크기에요~

 

침대

침대 엄청 넓어요! 두 명이서 편~~~하게 잘 수 있어요ㅎㅎ

저도 엄청 넓게 쓰고 왔어요

 

침대에서 진짜 좋았던 건 누워서 볼 수 있는 티비!!

정면 티비

셋톱박스가 있더라구요?? 요즘 다들 있는건가요??

그래서 밤에 누워서 예능 보면서 재밌게 놀았어요!! 

 

그리고 뒤에 가운 있는 거 보이시죠!?

원래 신발장 쪽에 있는 벽장 안에 있는데 놓치기 쉬울 거 같아요!

티포트 & 컵 2개

준비된 티포트와 컵이 있구요~~~

밑에 냉장고가 작은 게 있는데 안에 생수 2병 있습니다!

음료 사와서 넣어두고 마셨어요

 

 

그리고 중요한 욕실인데요~

 

보시는 거랑 같이 굉장히 깔끔했어요!

샤워 부스 있고 맞은 편에 세면대가 있는데 거울이 앞에 크게 있고 옆에 달린 거울도 있어요!

 

애머니티는 샴푸 / 컨디셔너 / 샤워젤 / 비누 / 칫솔 / 치약 있었어요!

(치약은 칫솔이랑 같이 Dental kit 안에 작은 게 들어 있습니다)

 

화장실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어요ㅎㅎㅎ

 

저 그럼.. 이제 좋은 거 많이 적었으니 아쉬웠던 것들을 적어보면 ㅠㅠ

 

침대에서 다 보이는 변기에 앉은 사람이나 샤워하는 사람 ㅠㅠㅠ

씻는 거 싸는 거 다 보여주는 거 뭐.. 괜찮을 수도 있는데 좀 당황스러웠어요ㅋㅋㅋㅋㅋㅋ

 

또ㅠㅠ 저는 원래 잠자리 그렇게 많이 안따지는데ㅜㅜ

잘 때 불편했던 게 있습니다..

높은 베개 / 다소 딱딱한 침대 / 밤 중에 윗층에서 들리는 가구 끄는 소리...

굉장히 시끄럽고 불편한 잠자리였습니다ㅠㅠ 청결이나 다른 건 다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저는 수영은 할 생각이 없어서 안갔는데 혹시 궁금하실까 해서 사이트 캡처 가져왔어요ㅎㅎ

강릉 씨스카이 수영장 안내문

사실 인피니티 풀은 가보고 싶었는데ㅠㅠ

이번에는 수영 계획이 없어서 못갔어요ㅠㅠ 가보기라도 해볼 걸 그랬나요?ㅎ

 

 

+

그리고 개인적으로 괜찮아보여서 하려고 했는데 못했던 마사지 입니다! 전신 하고 싶었는데 다음에 해야겠어요ㅎ

테라피 가격

 

 

그럼 요점 정리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ㅎㅎㅎ

 

숙소 : 강릉 씨스카이 호텔 

 

주관적 의견

(장점)

1. 탁 트인 뷰

2. 앉아 있을 수 있는 폭의 베란다

3. 깔끔한 룸 상태

4. 있을 건 다 있는 애머니티

5. 가성비 굉장히 좋은 숙소

6. 주차 관리를 잘해주심

7. 1층에 편의점 있음 <---------여기에서 상하목장 치즈 파는데 꼭 드셔보세요.. 스트링 치즈 최고

 

(단점)

1. 방음이 잘 안됨

2. 유리벽 화장실 / 샤워실

3. 높은 베개 / 다소 딱딱한 매트리스

4. (추가) 교통편이 좋지 않음 <-------대중 교통으로 오시는 분들 확인해보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