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가덕도 낚시] 천성마을 갯바위 도보포인트

그러쿠마 2020. 11. 21. 00:10

여러분 안녕하세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한창입니다.

바람도 상쾌하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오늘은 다른 곳으로 가보자!! 라는 마음으로 선택한 오늘의 포인트 가덕도!!

감성돔이 잘 나온다는 많은 글, 영상을 보고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을 해봅니다.

가덕도 들어가는 길에 들렸던 신항만낚시점

일단 크기부터 놀랐고 안으로 들어가서는 엄청 많은 낚시용품에 또 놀랬습니다...!

잃어버렸던 가이드캡과 밑밥, 미끼를 사들고 가덕도에 들어갑니다ㅎㅎㅎ

우선!!! 여자친구가 싸와준 도시락을 먹으며 경치를 즐깁니다

가덕도 경치가 영도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굿👍👍👍

맛난 도시락으로 배를 가득히 채웠다고 바로 낚시를 가면 저는 나쁜남자친구겠죠?

맞습니다 오늘 낚시할 곳에서 차로 1~2분 거리의 카페를 갑니다.

여기는 카페도 이쁜데 미니 동물원까지 있어서 완전 신기신기!!

토끼 좋아하는 여자친구도 엄청 좋아하고ㅎㅎㅎㅎ(사실 저도 매우 신났음..ㅎ)

부모님들이 애기들 데리고 진짜 많이 오시더라고요 어린 자녀가 있으시다면 이곳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이제는 제가 좋아하는 낚시를 하러 갑니다😎

오늘의 포인트는

천성마을 갯바위라는 곳에 왔습니다 저기 영어로 Here이라고 쓴 곳에서 저는 낚시를 했고

위에 동뫼 방파제 쪽으로 걸어서 들어가니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여러분도 들어가시게 된다면 길이 평평하지만 돌밭이니 조심해서 다니시길 바래요 안전제일👌

그리고 이날 잡았던 첫 고기!!! 흔하다는 말만 너무 많이 들었던 학꽁치!!!!

저는 처음 잡아본 거라 너무너무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 어떻게 부리가 저렇게 생긴 건지 한참을 구경했네요 허헣

그래도 뭐 먹을 건 아니기에 방생하고 낚시를 이어 나갑니다!!

오늘 나의 목표는 누가 뭐래도 감성돔이니까!!!

 

하지만 용왕님은 호락호락한 사람이 아니죠

곧이어 올라오는 전갱이~~

전갱이라도 잡혀주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사이즈는 모두 한 뼘 사이즈였어요

그리고 뒤에 보이는 듬직한 우리 강조사님^^ 여자친구 구명조끼는 해외배송이라 좀 늦네요 흑

 

그렇게 전갱이만 와다다다다 잡다 보니 어느덧 해가 뉘엿뉘엿.... 돌아갈 준비를 합니다.

청소청소 쓰레기도 챙겨주고

아쉬운 마음에 사진 한 장...

오늘 낚시했던 자리입니다 물이 많이 들어왔네요 

낚시를 끝내고 돌아가는 길에는 항상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대상어를 보지 못해서인지 내일이 월요일이라 그런지

어쨌든 소풍 겸 낚시 겸 가덕도 나들이는 굉장히 좋았습니다!!ㅎㅎㅎ

 

다음엔 또 어떤 곳에서 낚시를 할지 기대가 됩니다

다들 안낚 하세요~~~!!😆😆

www.youtube.com/watch?v=4FMsLAMOc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