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대포해수욕장 원투낚시] 내 손으로 잡은 첫농어!!!!ㅠㅠ 11/27

그러쿠마 2020. 12. 3. 01:18

안녕하십니까~~~!!!

호쓰비 입니다!

이번 출조지는 다대포해수욕장!!

제가 태어나고 20년을 넘게 살았던 다대포입니다

이젠 아니지만... 아직도 다대포에 가면 우리 동네고 집에 온 기분이 드는 동네죠

이사한 지 1년도 안돼서...ㅠㅠ 다대포 좋아😂

 

아무튼!

오늘은 다대포해수욕장의 끝부분!!

빨간별 : 낚시한 자리

저기 빨간 별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캐스팅을 했습니다.

 

다대포 해수욕장 밤에 가니 참 어둡더라고요.....

그래서 어두운 바다를 향해 풀캐스팅!!! 뭐 눈에 뵈는 것도 없고 그저 힘껏 캐스팅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겨울이라는 것을 알리듯 엄청난 바람과 추위가 닥쳐오더라고요....

강한 바람에 입질감지기는 빨간불만 연신 켜져 있고ㅠㅠㅠㅠ

 

그래서 제가 했던 방법은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 초릿대를 두고 거치대 다리는 1단만 폈습니다 최대한 누워있게끔

음..... 그림이 참 그죠...?ㅎㅎ

하여튼 공기저항을 최대한 덜 받게 두고 눕혀놓으니 입질감지기가 안정을 찾고 텐션이 잡혔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찾아온 기다림의 시간....

기다리다 텐션 한번.... 기다리다 끄심바리 한번....

그러다 산책 나온 친구와 담소도 나누고 어찌어찌 미끼도 한 번씩 갈아 끼우며 낚시를 이어가던 중!!!!!!

 

입질이옵니다.

 

친구와 얘기 나누던 중 곁눈질에 보인 확실한 입질!!!

 

낚싯대로 달려갑니다. 이건 바람이 아닙니다.

 

한번 더 입질을 기대하며 낚싯대를 들고 정지상태...

 

투둑...

 

툭...

 

투두두두 챔질!!!!!

 

와! 묵직함 뭐야!

 

확실합니다 제대로 걸렸네요

농어를 잡아본 적 없던 저도 이 정도면 확실히 농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올라온 물고기를 본 순간 소리를 질러대는데 이 함성이 3분간 이어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끌어안고 하이파이브하고.... 이 정도면 월드컵 대한민국 16강 진출입니다.

주변에 사람 한 명 없었기에 마음껏 환호를 고래고래 지르고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의 첫 농어는 어땠나요?

저는 정말... 감동의 도가니 쓰나미 폭풍 난리난리 쌩난리였습니다ㅠㅠㅠㅠㅠ

감성돔이라도 한 마리 잡히면 얼마나 좋으려고 그 난리를 쳤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낚시 재밌네요🤣

 

저 첫 농어를 끝으로 두번연속 터지는채비... 너무춥다는 친구를 데리고 철수합니다.

www.youtube.com/channel/UCYBUnEUFTJPpefA8S-eqQuA?view_as=subscriber

 

호쓰비 [꿀잼낚시]

편안한 시청에 재미는 덤으로!!! 채널을 잘 운영해보겠습니다ㅎㅎ

www.youtube.com

저의 첫농어 영상은 없지만 유튜브에 저의 낚시 영상을 꾸준히 올리는 중이니 한 번씩 들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모두들 안낚안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