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1 태종대 갯바위 낚시! :: 배울게 너무 많아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본 포인트는 바로 영도 태종대의 갯바위입니다.

우선 도보로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포인트라 좋았고 고기도 쏠쏠하게 올라와줘서 좋았던 곳이에요

막 자랑할만한 조과는 올리지 못했지만 그래도 아직 초보 낚시꾼인 저에게는 안성맞춤인 곳이네요 하핳

주말 이틀간 가보았는데 저희는 전갱이만 올렸지만 다른 분들은 숭어도 잡으시고 도다리도 올라오더라고요!!!

어찌나 부럽던지 참...

저기 빨간곳이 제가 했던 곳이고 파란 부분이 그 숭어와 도다리를 잡던 곳 입니당

이 사진은 빨간 동그라미에서 오른쪽! 저기 우두커니 있는 간출여 쪽으로 던지면 고기가 잘 나온다고 하고요

여기는 왼쪽 풍경입니다

탁 트인 게 참.... 이게 바다낚시의 맛 아닐까요...ㅎㅎ

여기서 잡았던 전갱이!! 제 손 한 뼘이 23cm 정도 되는데 크죠??

손맛이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굿. 그리고.......

 

밤에 잡은 요 쪼끄만한 문어까지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는 줄 알았네요

 

이번 출조지 매우 만족! 태종대 좋네요~~~~~

www.youtube.com/watch?v=rts3RvpNTj8&t=232s&ab_channel=%ED%98%B8%EC%93%B0%EB%B9%84%5B%EA%BF%80%EC%9E%BC%EB%82%9A%EC%8B%9C%5D

영상으로도 올려뒀으니 재밌게 봐주십시오!! ㅎㅎ핳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