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 중리 갯바위 낚시] 다양한 어종을 만났던 낚시! 11/21(토) :: 배울게 너무 많아

안녕하세요 여러분😊

호쓰비 입니다!

이번의 출조지는~!~!~! 영도 중리였습니다.

 

낚시한 곳

오늘은 방파제가 끝나는 부분 바로 앞 갯바위에서 낚시를 해보았습니다.

주차장에서는 걸어서 5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아주 편안한 포인트죠ㅎㅎㅎ(주차장이랑 가까울수록 최고의 포인트!)

아버지와 함께 갔던 거라 최대한 가깝고 편안한 자리로 갔습니다!

아버지가 걷는걸 별로 안 좋아하셔서.... 몸도 건강하신 분이 크흠...

하여튼!!

저기가 뽀인트!

저기 동그라미친 곳에서 낚시를 했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길이 없어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

내려가 보면 길이 있습니다! 갯바위 치고 안전했습니당👍

 

이제 잡은 고기 사진도 있어줘야겠죠??

전갱이

첫 고기는 당연하게도(?) 전갱이 었습니다~!~!~!🎉🎉

이후로 전갱이 백만 대군과 힘겨운 전투를 벌였죠.... 저놈은 수많은 전갱이 중 한 마리!

저 집게가 50cm 짜리니까...... 저 전갱이가 대략 65cm 정도였겠군요......

.

.

.

.

.

.

.

.

.

.

.

.

.

.

말도 안 되죠? 맞습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였고

 

두 번째 고기!!

띠용? 메기입니다??

메기는 민물에만 산다고 생각했는데 바다에도 있더군요....ㅋㅋㅋㅋㅋ 신기신기동방신기

지느러미가 너무너무 신기하면서도 징그러웠습니다.....

바늘 빼기가 무서워서 아버지께 토스ㅋ

 

오늘의 마지막 조과!

영도에서 밤낚시하면 세 번에 한 번꼴로 올라오는 이 애기문어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볼 때마다 귀여워 죽겠습니다 정말 으유으유💖💖

크릴곽 사이즈 문어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조과 사진은 끝!입니다ㅎㅎ

여기는 가로등도 있고 밤낚시치고는 밝은 환경에서 낚시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밤이니까 막 그렇게 밝은 건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좋구요 캡라이트 하나만 있어도 완전충분!!

오늘도 안전하고 재밌게 낚시를 마쳤네요ㅎㅎㅎ 

www.youtube.com/channel/UCYBUnEUFTJPpefA8S-eqQuA?view_as=subscriber

 

호쓰비 [꿀잼낚시]

편안한 시청에 재미는 덤으로!!! 채널을 잘 운영해보겠습니다ㅎㅎ

www.youtube.com

유튜브에 낚시 영상도 꾸준히 올리고 있으니 한 번씩 구경 와주십시오!

그럼 다들 안낚안낚~~~

'낚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덕도 낚시] 천성마을 갯바위 도보포인트  (0) 2020.11.21
2020.10.11 태종대 갯바위 낚시!  (0) 2020.10.21

+ Recent posts